하운트스

아이코스 사용한지 몇달 지나니 연초필때보다는 몸이 개운하네요. 아이코스를 사용하기 전에는 액상용 기기를 사용하였는데 제가 느끼기엔 목넘김이나 니코틴 흡수도 아이코스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아이코스 블루투스 기능 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버튼이 블루투스 버튼입니다. 아직까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오늘 한번 해봤습니다.

 

 

설명서에는 연동하기 설명과 끄는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버튼을 약 3초정도 누르면 아이코스 블루투스 기능 이 실행된다고 나와있어서 해보니 아래와 같이 연결이 되네요

 

 

핸드폰에서 블루투스를 실행하니 아이코스 기기가 연결이 되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여기가 끝이라는거죠

 

홈피에 들어가니 추후 아이코스 블루투스 기능 을 사용할수 있다며 준비중이라고 나오네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이코스를 검색해봐도 나오는 어플들은 사용할수 없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아이코스 블루투스 기능 나온다면 흡연량 체크하는 기능이 나올것 같습니다. 하루 아이코스 사용량을 체크해서 흡연을 줄일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이 나올것 같습니다. 

 


저는 포켓 충전기에서 홀더 뺄때 시간체크해서 한 3분정도 지나면 경고음 나는 기능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가끔 아이코스 흡연끝날때쯤 쓴맛이 나는데 이것좀 피하고 싶네요.